예선 2차전까지 승리! 근데, 다음 상대의 선수의 실력이 심상치 않다...?
블랙 캣츠는 광일초 야구부와의 예선 2차전을 마친 뒤 승리를 축하한다. 축하 자리에서 허슬기는 이보통이라는 아이와 우연히 마주쳤다가 갈등이 생긴다. 알고 보니 이보통은 다음 경기 상대 팀인 보동초의 선수였다. 허슬기는 이보통의 뛰어난 야구 실력에 당황하면서도 보동초를 꼭 이겨야겠다고 결심한다. 예선 3차전이 시작하고 이보통은 놀라운 속도의 공을 던진다.
편집자의 한마디 🐜
<야구왕 허슬기>는 야구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의 열정과 꿈을 담은 이야기에요. 야구를 시작하기까지의 고난과 이를 극복하는 과정을 보면서 꿈을 이루기 위한 열정과 친구와의 우정에 대해 느낄 뿐만 아니라, 야구의 즐거움도 배울 수 있어요. 야구에 관심이 많은 사람뿐만 아니라 야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도 야구가 재밌어질 거에요! 야구에 적용된 과학 원리를 배우면서 물리 등의 과학 지식은 덤이구요.
작가를 소개합니다 ✍🏻
김문식 작가님은 2008년 소년 만화 잡지인 <아이큐 점프>에 ‘루트 뱀파이어’로 데뷔했어요. 이후 ‘촤르륵 클로즈업’, ‘SBS 런닝맨’, ‘우리는 3.5춘기’, ‘마인드 스쿨’, ‘그녀는 예뻤다’, ‘설민석의 고사성어 대격돌’, ‘과학 vs 미스터리’ 등 다수의 만화를 연재했답니다.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만화와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에요!
구독 상품(Smart+, d라이브러리 Basic/All 패스) 구매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별도의 설치 없이 인터넷으로 쉽게 읽는 e북 뷰어입니다. WI-FI 환경에서 사용을 권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