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수동 창간호 인기 만화! 말하는 생쥐 '홍차'와 함께 동물들의 사연을 들어볼래요?
초등생 ‘주안’에게는 아무도 모르는 비밀 친구가 있다. 바로 사람 말을 할 수 있는 생쥐 ‘홍차’! 주안은 홍차를 데리고 호주에 있는 아빠를 만나러 길을 나서고, 어쩐지 자꾸만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. 아빠를 향한 모험길에서 멸종위기에 처한 동물들도 만나게 되는데…. 주안은 과연 아빠를 만날 수 있을까?
등장인물을 소개합니다! 😛
-주안 : 한국의 평범한(?) 초등학생. 동물을 사랑하고 용감한 성격의 소유자. 호주에 있는 아빠를 만나기 위해 길을 나선다.
-홍차 : 사람 말을 하는 생쥐. 하지만 말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은 비밀이다.
-박사 : 성이 박, 이름이 사. 실제로 박사이기도 해서 ‘박사 박사님’으로 불린다. 주안의 아빠의 친구이자 동료. 홍차를 어디론가 데려가려고 호시탐탐 노린다.
-마녀 선장 : 바다 쓰레기를 연구하기 위한 배 ‘레드피스 호’의 선장. 주안과 홍차를 돕는다.
작가를 소개합니다 ✍🏻
박은자
어린시절 처음으로 만화를 읽었던 날, 그 두근거림을 아직도 기억합니다. 그래서 제 만화도 여러분들에게 작은 두근거림을 선물할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. 2022년 <어린이수학동아>에서 ‘기후 SOS 홍차의 대모험‘을 연재하였고, 2023년 <수학동아>에서 ‘n차원 속으로 시리우스 탐사대’를 연재하였습니다.
구독 상품(Smart+, d라이브러리 Basic/All 패스) 구매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별도의 설치 없이 인터넷으로 쉽게 읽는 e북 뷰어입니다. WI-FI 환경에서 사용을 권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