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무 귀여운 탐사대원이 외계에서 와버렸다...!!
평행우주의 또다른 지구인 '56-지구'에서 온 도롱과 롱뇽이.
'56-지구'는 첨단 문명을 자랑하지만, 자연과 숲이 사라져버린지 오래다.
'56-지구'의 지도자인 국왕 테티 3세의 명을 받들어 범우주동식물도감을 편찬하기 위해 '34-지구'로 떠나는데...
우리와 소심이, 나리와 함께 좌충우돌 탐사를 하며 알게 되는 지구의 생태계! 과연 지구 자연 탐사의 끝에 도롱이와 롱뇽이는 무엇을 만나게 될까요?
이런 분들께 추천해요! ❤️
-재미있게 각종 생물을 알 수 있는 생태학습만화를 찾고 계신 분
-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동식물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
작가를 소개합니다 ✍🏻
글∙그림 이혜림 작가
2008년까지 일본에서 단편만화 및 일러스트 작업을 했습니다, <어린이과학동아>에서 ‘냥이 대장의 별별 천문대’, ‘도롱이랑 우리랑 지구사랑탐사대’를 연재했습니다. 단행본으로는 ‘말이야와 친구들’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. 자연과 동물, 우주에 관한 이야기를 읽고 쓰고 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. 현재는 <어린이과학동아>에서 ‘도롱이와 롱뇽이의 지구 동물 도감’을 즐겁게 연재하고 있습니다.
기획∙콘텐츠 어린이과학동아 편집부
<어린이과학동아>는 초등학생이 쉽고 재미있게 과학을 접하도록 돕는 과학 잡지입니다. 2024년 창간 20주년을 맞은 국내 최대 어린이 잡지로, 전 세계 과학 언론인을 대상으로 미국과학진흥협회가 수여하는 AAAS 카블리 과학 저널리즘상을 2회(2022년, 2008년) 수상하였습니다.
구독 상품(Smart+, d라이브러리 Basic/All 패스) 구매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별도의 설치 없이 인터넷으로 쉽게 읽는 e북 뷰어입니다. WI-FI 환경에서 사용을 권장합니다.